일단 제가 무제콘 블레를 주문한 날짜는 4월 27일!







그리고 발매일 하루 전인 6월 12일 오후에 결제 승인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배송을 기다리던 중

블레 초회를 4월 29일 전에 주문했으면 5105엔 까지 할인이 적용되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아마존재팬에 문의를 남겼습니다.

일본어를 잘하지는 못하여, 실시간 채팅보다는 메일이 좋겠다 싶어 메일로 문의를 했습니다.



"문의 합니다. 

처음 이 블루레이를 구매했을 때 '예약 상품의 가격 보증' 대상 상품 이런 메세지를 보았는데요, 가격 보증이 안된 것 같습니다.

제가 4월 29일에 이 상품이 5105엔까지 할인된 것을 알고있는데요, 결제된 금액은 정가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따로 남긴 캡쳐는 없습니다만, 대략적인 내용입니다.)



이 문의를 남기고 2시간 후 도착한 답메일



(번역기를 돌려보자면)

이 상품은 예약 상품의 가격 보증 대상 상품이 맞고, 카드사로부터의 메일은 결제금액이 아닌 한도 인증 금액이다.

주문대금은 상품의 발송 준비가 된 단계에서 청구하니 안심하고. 6월 13일 이후 상품을 발송할 때 올바른 가격을 결제한테니

그 때 발송 메일로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확인한 결제 금액이 다른 경우 반드시 연락 주세요.



그래서 일단 발송 메일을 기다렸습니다.



6월 13일 오전 11시 30분 전에 온 발송메일 입니다.



상품 발송메일 확인 결과, 초회 금액이 정가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12시쯤에 아마존 재팬에 다시 메일로 문의를 남겼습니다.



"어제  '예약 상품의 가격 보증' 대상 상품 이것과 관련해서 문의를 했는데요,

'발송 알림메일의 결제금액을 확인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런 답변이 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발송메일을 확인했는데, 가격 보증이 되어있지않은 금액이었습니다.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것 역시 따로 남긴 캡쳐가 없어, 대략적인 내용 적어보겠습니다.)



다시 문의를 남기고 또 2시간 뒤에 받은 답메일입니다.





(번역기를 돌려보자면)

시스템 에러때문에 가격보증이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문 상품의 가격 보증이 되지 않은 금액을 환불 처리했습니다.

환불 처리 완료시에는 별도 이메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환불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메일을 확인하고 주문정보를 확인해보니



밑에 환불금 합계 : 775엔 이 적혀 있었습니다.



그리고 13일 오후 4시 이후에 환불 완료메일도 도착!



이건 오늘 오전에 온 카드 승인취소 문자!





13일에 이미 환불 완료메일까지 도착했는데, 

카드 승인취소가 되지 않아서 이제서야 후기를.....ㅠㅅㅠ




참고로 저는


775엔(카드 환불) + 500엔 쿠폰(사과의 의미로 준)



이렇게 환불 받았습니다!





/그럼 이만/